알지비큐브 전시소식
16 posts
갤러리 알지비큐브에서 진행 중이거나 진행 되었던 전시 소식이에요.
전시종료
I AM NOW (5/10~5/21)
작가의 작업에는 자신의 몸이 겪은 시간을 모두 이해하겠다는 일종의 선전포고와 약속이 공존한다. 전시 속 작품들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시간의 연결선’에 집중을 두고, 그 엉킨 선을 우리 모두가 느껴질 감정으로 표현하고자 한다. 2023.5.10(수)~2023.5.21(일) 갤러리 알지비큐브.
전시종료
Plastic Plants : 조화
‘Plastic Plants : 조화’. 플라스틱의 아름다움과 잔인함을 한 곳에서 표현하며, 플라스틱을 비롯한 여러 오염들에서 비롯된 환경문제의 양면적인 모습을 다룬다. 2023.4.26(수)~2023.4.30(일) 갤러리 알지비큐브.
전시종료
박지은:Nature-Inner Freedom
자연의 생명체는 모두 살아있다. 인위적이거나 억압되지 않은채 흘러가는대로 자연스럽다. 이 전시를 통해 일상 속 삶의 부담에서 벗어나 캔버스 속 자유를 느끼며 마음의 무게를 조금이나마 덜어내길 바란다. 2023.4.5(수)~2023.4.9(일) 갤러리 알지비큐브.
전시종료
항해 : 푸름을 찾아서 (갤러리 알지비큐브)
‘푸르름’에 대한 젊은 작가들의 다양한 시선을 보여주도록 기획되었다. 갤러리 알지비큐브에서는 과거를 회상하고 의미를 추적하는 작가들의 섬세한 시선을, 갤러리 에그템페라에서는 미래의 전망에 대한 작가들의 탐구와 상상력을 엿볼 수 있다.
전시종료
Lover’s lab : enchanted
홍익대학교 금속조형디자인과 소모임 MAM의 4번째 전시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때론 달달하고 때론 강렬하며 매혹적인 ‘사랑’을 주제로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합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혹은 애인과 함께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전시종료
산업간호사 전시회 : The hearts that get closer
간호복과 간호화 대신 안전모와 안전화를. 나는 나와 그렇게 멀어지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담아온 1년은 멀어지면 멀어질수록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우리를 필요로 하는 또 다른 세상이 있기 때문입니다.